모바일메뉴 닫기
서브페이지 배경
​​​​​​

안녕하십니까
온양문화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동안 우리 온양문화원은 향토문화의 보존·전승·발굴 등 시민여러분과 함께 지역문화의 발전을 위해 60여년의 세월을 여러분 곁에서 노력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회원 및 시민여러분들의 기대와 달리 문화원 내부의 문제로 인하여 전임 원장님들의 중도 사퇴 등 이로 인한 갈등과 상처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는 이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롭게 출발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 및 시민 여러분들의 온양문화원에 대한 깊은 사랑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믿습니다. 회원 및 시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들의 미래는 감성과 문화가 새로운 물결이 되어 삶을 행복으로 이끄는 문화예술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린 온양문화원은 아산시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고품질의 프로그램운영으로 시민들의 문화적 행복지수를 높이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회원들의 참여와 시민 및 지역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식 프로그램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시민 여러분!

투명하고 민주적인 문화원 운영을 위해 여러분들의 온양문화원에 대한 사랑과 관심, 또한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아산시민이 사랑하는 문화원, 아산지역의 문화발전을 위한 역할에 충실하는 온양문화원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아산으로 오십시오. 당신을 환영합니다.

온양문화원장 정종호